과수 품목별 수급 상황에 따른 일시적인 소비 판촉 행사에서 벗어나,
국산 과일의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장기적 시각으로 국산 과일의 소비 기반을 확대하고자 합니다.
농식품부와 연합회를 중심으로 각 품목 단체의 개별 소비촉진계획을 통합, 하나의 목적성을 가진 연중 기획홍보 진행합니다.

핵심 추진 사업

  • 방송매체 홍보

    설, 추석 명절 영상 제작 및 송출

    생로병사의 비밀 등 기능성 홍보

    제철 과일 홍보

  • 과일 캐릭터 개발

    국산 과일 캐릭터 30종 개발

    카카오톡, 밴드 등 소셜 연계 입점

    캐릭터 무료 배포 등 이벤트 홍보행사 진행

  • 시식홍보행사

    신품종 시범유통 및 판촉

    농업 관련 소비촉진 행사 참여

    과일 시식홍보행사 진행